준비중입니다.
전시회뉴스 전시회뉴스

[코파스(KOFAS) 2019] 지티에스코리아, 유럽 정밀 측정기 통해 국내 시장 ‘공략’

“철저한 사후관리, 교육지원 통해 업계 입지 확고히 할 것”

[코파스(KOFAS) 2019] 지티에스코리아, 유럽 정밀 측정기 통해 국내 시장 ‘공략’ - 온라인전시회


기계 성능이 고도화되면서 부품의 정밀성에 대한 요구가 더욱 커지고 있다.

오는 5월 14일부터 4일 간 창원 CECO에서 열리는 ‘디지털메뉴팩처링페어 코파스 2019 (KOFAS 2019)'에 참가 예정인 지티에스코리아는 30여년 간 국내 제조업계의 품질 향상을 위해 정밀 측정기 관련 제품들을 수입·판매하고 있다.

지티에스코리아 김종득 대표는 “소형 측정기부터 정밀 측정실에서 사용되는 형상 측정기, 거칠기 측정기, 진원도 측정기 등을 유럽 각국에서 수입해 판매·AS하고 있다”며 “이밖에도 교정검사장비, 측정데이터를 이용한 토탈솔루션 등을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티에스코리아는 전시회 기간 중 독일의 Mahr 사와 체코 KROB 사의 정밀 측정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 대표는 “Mahr는 시스템 측정기, 휴대용 측정기, 고정밀 기어 및 계량 펌프, 볼 베어링 등을 생산하는 측정기 제작 분야의 전문업체”라며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이전 정밀 측정기 모델보다 X축의 속도가 25배 이상 빨라진 CD140/280 제품을 새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KROB 사의 ‘KROB SCANNER’ 제품은 각종 베어링에 들어가는 BALL의 결함을 EOT, ECT, EVT 방법으로 불량품을 추출하는 장비”라며 “해당 제품은 경쟁력을 인정받아 현재 미국을 비롯해 독일,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지티에스코리아는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을 최선의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제품을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철저한 사후관리와 교육지원을 통해 관련 업계에서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밴드

전시회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문의하기 CONTACT NOW

CONTACT NOW